자기계발 · 한국주택금융공사 / 모든 직무
Q. 토익 RC 질문이에요
토익 공부는 열심히하고 문제는 많이 푼 것 같은데 점수가 안오르네요. 방법이 잘못된 거 같은데, 다들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, 방식으로 공부하셨나요? 공부하면서 뭘 중요하게 생각해야할까요 ㅠ 현재 LC 465 RC 330입니다
2026.03.31
답변 4
- 부부산금공하나은행코부장 ∙ 채택률 100%
채택된 답변
일단 듣기 점수는 잘 나오시는데 읽기 점수가 잘 안 나오신다면 문법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많이 부족하신 거라고 생각이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문법 공부를 한번 열심히 해 보시면 더 좋은 점수가 나오지 않을까 저는 감히 생각 그렇게 생각을 해보고 싶습니다.
-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그 정도라면 문법이 문제인거 같아요 문법을 잘 모르시면 그 정도로 점수가 나오거든요
-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듣기는 잘 하시는데 해석 능력이 정말 좀 부족 하신가봐요 일단 그리고 문법의 문제의 경우가 많습니다 파트5에서 많이 틀리는 편이라면 문법을 1번 공부 하시는 게 성적 향상에 굉장히 큰 도움이 될 겁니다
- 메메멘토111한국주택금융공사코대리 ∙ 채택률 91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파트5에서 점수 확보하고, 파트6 넘어가고, 시간 확보해서 파트7 다 풀면 어느정도 점수가 오를 거 같습니다. 문법이나 어휘 같이 어디서 많이 틀리는지 파악하시고,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 찾아서 RC 푸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파트7은 지문에서 선지와 비교하면서 패러프레이징 잘하시고, 문제 선지와 맞는 근거 찾는 연습 많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건승을 빕니다~!
함께 읽은 질문
Q. 자격 조건 없는 공고
NCS 필기 시험이나 논술 등 특정 시험, 자격 조건 없이 빠르게 들어가서 일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나요? (인턴/계약직 포함) 사무보조도 컴퓨터 관련 자격증 컴활 등은 꼭 있어야 할까요?
Q. 서류통과 질문
요즘 공사 공단 서류통과하려면 컴활 1급, 한국사 1급 따야할까요...? 둘중 하나만 있어도 통과가능한가요
Q. ncs준비 질문
ncs 직업기초능력 : 의사소통, 문제해결, 직업윤리. 조직이해 50분 시험 일반 상식 50분 시험을 본다고 공고에 적혀있는데 통합 기본서를 사서 이 파트에 있는것만 공부를 하면 되는걸까요?? 처음 준비해보는 필기라 어떻게 해야할지 어렵네요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